Dongguan Jianfeng Colour Printing Co. , Ltd.

igital 인쇄는 전통적인 카톤 포장의 세 가지 문제점을 해결합니다.

출시 시간: 2020-09-09 12:24:13  조회수: 14

디지털 인쇄 는 골판지 포장 의 만능 해결 방안 이 아니 지만 디지털 인쇄 는 전통 적 인 인쇄 포장 의 세 가지 어 려 운 문 제 를 해결 하 는 데 적합 하 다. 즉, 공급 체인 이 너무 길 고 재 고량 이 많 으 며 시대 에 뒤떨어 지 므 로 맞 춤 형 과 버 전 관리 가 필요 하 다.

360截图20200909100141515.jpg

지루 한 공급 사슬  

우 리 는 임기응변 의 세계 에서 생활 한다.각종 규모 와 규모 의 기업 들 은 제품 을 맞 춤 형 으로 납품 하 는 압력 에 직면 하고 있 으 며 규모 와 속 도 는 대규모 생산 을 통 해서 만 이 루어 질 수 있다.전통 적 인 인쇄 포장 공급 체인 은 이런 수요 에 따 른 기 대 를 충족 시 킬 수 없다.디자인 부터 납품 까지 6 - 12 주가 걸 릴 것 으로 보인다.대부분의 회사 들 은 이런 규제 속 에서 오랫동안 일 해 왔 기 때문에 그들 은 이 긴 과정 이 그들 에 게 어떤 대 가 를 치 르 게 했 는 지 모 르 지만 대 가 는 진실 이 므 로 상업 기 회 를 잃 을 수도 있다.유통 기간 이 12 주 이기 때문에, 이 브랜드 는 매년 3 - 4 회 만 포장 을 바 꿀 수 있다.이 는 브랜드 가 맞 춤 형 단기 마 케 팅 활동 을 하 는 능력 을 크게 제한 하고 브랜드 가 시장의 기복 을 고려 하지 않 고 시장 수 요 를 유연 하 게 대응 하지 못 하 게 한다.예 를 들 어, 당신 의 여름 판 촉 활동 이 매우 활발 하 다 면, 당신 의 종이 상자 재 고 는 당신 이 예상 한 두 배 를 소모 하 는데, 당신 은 어떻게 해 야 합 니까?전통 적 인 골판지 포장 공급 체인 에 의존 하면 표준 포장 으로 돌아 가 성공 적 인 활동 을 단축 시 킬 수 있다.그러나 전체 디지털 인쇄 와 포장 생산 과정 은 2 주 에 불과 하 다.따라서 귀하 의 여름 판 촉 활동 이 기대 이상 일 경우 귀 하 는 다른 주문 서 를 제출 하고 다른 방학 에 상호작용 을 할 수 있 습 니 다.


고 재고 와 철 지난 여름 판 촉 을 예 로 들 어 귀하 가 성공 적 인 개발 을 예 상 했 고 전형 적 인 포장 주문 서 를 두 배로 늘 려 서 귀하 가 여름 내 충분 한 재 고 를 지원 할 수 있 도록 하 겠 습 니 다.이것 은 아주 좋 은 데, 이 재 고 를 수용 하기 위해 서 몇 개의 추가 창고 공간 이 필요 합 니까?빈 자리 가 있 습 니까? 얼마 입 니까?또한, 여름 프로 모 션 이 부진 하 다 면, 수 요 량 은 예상 한 것 의 절반 에 불과 할 까?불행 하 게 도 당신 은 오래된 종이 상 자 를 많이 보관 해 야 합 니 다.너 는 이 여분의 종이 상 자 를 저장 하기 위해 서 몇 달 동안 의 비용 을 지불해 야 할 뿐만 아니 라, 지금 너 는 그것들 을 휴지통 으로 옮 겨 야 한다.공장 을 통과 하 다.디지털 인쇄 와 포장 은 필요 에 따라 여러 개의 단기 주문 서 를 주문 하여 귀하 의 재고 시간 과 비용 을 절약 할 수 있 습 니 다.


맞 춤 형 및 버 전 관리 요구 사항


맞 춤 형 과 버 전의 통제 에 대한 마지막 난점 을 살 펴 보 자.몇 년 전, 이 건 글 쎄. " 필요 하 다. " 하지만 SK 의 급증 과 전자상거래 의 지속 적 인 성장 을 감안 하면 버 전 관리 와 맞 춤 형 제작 이 마 케 팅 키 트 에서 빠 질 수 없 는 아 이 템 이 된 것 은 확실 하 다.브랜드 는 정 보 를 강화 하고 고객 을 유치 하 는 방법 을 찾 고 있 는데 그 중 많은 것 이 포장 을 통 해 이 루어 진 것 이다.허름 한 갈색 종이 상 자 는 곧 내외 색 도안 의 포장 으로 바 뀌 었 다.뿐만 아니 라 도형 은 포장 용지 상자 의 관련 내용 을 보충 하거나 단기 마 케 팅 과 관련 된 것 을 보충 하 는 데 자주 사용 된다.일부 브랜드 는 디자인 에 사용자 가 제출 한 사진 을 추가 해 수백 개 버 전의 포장 을 만 들 기도 한다.물론 전통 적 인 인쇄 포장 지 를 사용 하 는 것 도 이 목적 을 달성 할 수 있 지만 이미 그 원 가 를 시도 한 것 같다.


디지털 인쇄 는 브랜드 가 여러 개의 키 브랜드 나 SKU 의 인쇄 량 을 취 합 할 수 있다.이 는 최소 주문량 을 크게 줄 이면 서 대규모 생산의 규모 경 제 를 유지 했다.반대로 이 는 마 케 팅 활동 을 제품 포장 으로 확대 하 는 데 무한 한 가능성 을 열 어 주 었 다.포장 을 몇 개 월 만 에 생산 할 수 있 는 세 계 를 벗 어 나 새로운 미래 에 들 어 섰 다. 즉, 2 주 동안 의 회전 시간 만 이 전면적 인 생산 을 실현 할 수 있다 면 전체 마 케 팅 과 소비자 가 참여 할 수 있 는 기 회 는 쉽게 얻 을 수 있다.물론 모든 상황 에서 디지털 프린트 가 필요 한 것 은 아니 라 는 점 을 다시 한번 강조 한다. 그러나 이런 고민 에서 벗 어 나 려 면 자신 에 게 맞 는 디지털 프린트 솔 루 션 을 빨리 찾 아야 한다.

너무 이른: \ "전략 은 근본, 창의 제일", 검 ...

다음 것: 동관 이 인쇄 포장 업 이 왜 이렇게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