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Jianfeng Colour Printing Co. , Ltd.

동관 이 인쇄 포장 업 이 왜 이렇게 좋아요?

출시 시간: 2020-09-09 18:50:30  조회수: 32

주 쟝 삼각주 의 한 구석 에 위치 한 동관 은 지리 적 이점, 인건비 가 저렴 하고 공업 시설 이 완비 되 며 유럽 과 미국 등 소비 시장의 개혁 개방 으로 홍콩 과 대만 기업 과 민영 기업 의 천국 이 라 고 할 수 있다.  


  그리고 없어 서 는 안 될 포장 인쇄 업 도 동관 경제의 호황 으로 빠르게 발전 했다.모든 전통 제조 업 과 마찬가지 로 포장 인쇄 업 은 몇 년 동안 발전 하면 서 산업 업그레이드 와 화려 한 전환 방식 을 파악 하고 단순 한 복식 기능 에서 브랜드 문화 의 발전 으로 발전 했다.


  지금 은 디지털 기술 의 발전 에 따라 동관 포장 인쇄 업 은 시대 의 기 회 를 잡 아 하늘 을 찌 를 듯 하 다. zmkm-800_800(4).jpg

긍정 적 인 면: 많은 선도 적 인 포장 인쇄 업 체 들 이 동관 으로 몰 려 온다.  


최근 몇 년 동안 동관 의 포장 업 계 는 나날이 발전 하고 있다 고 말 할 수 있다.현지 기업 이 크게 성장 할 뿐만 아니 라 심 천 기업 도 동관 에 북상 했다.동관 의 포장 인쇄 업 계 는 신발, 방직품 과 의 류 가 동남아 지역 으로 이전 하 는 영향 을 받 았 으 나 전자 정보 산업 과 전자상거래 의 이상 보급 은 일부 업계 의 퇴출 로 인 한 공백 을 메 웠 다.  


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선도 적 인 포장 인쇄 기업 들 이 동관 에서 거액 을 투자 하여 이 도 시 를 이 도시 라 고 불 렀 다. " 성 자본 " 전국 이 다시 눈부시다.2014 년 10 월 1 일 에 1 억 달러 를 투자 한 토 파 유 지 업 유한 공 사 는 1 년 전에 완공 되 어 성대하게 문 을 열 었 다.우 우 종이 업 계 는 심 천 에서 공명 하 는 두 공장 에서 이미 문 을 닫 았 다.2013 년 8 월, Foma 포장 공장 & 총 2 억 5000 만 위안 을 투자 한 동관 시 당 샤 인쇄 유한 공사 가 정식 적 으로 설립 되 어 사용 에 투입 되 었 다.  


완공 되면 온 마을 에서 가장 큰 포장 인쇄 업 체 가 될 것 이다.2017 년 10 월 에 리 가 국제 투자 6 억 8000 만 위안 에 건설 한 리 가 (동관) 환경보호 포장 인쇄 산업 원 이 동관 교 두 에서 성대하게 개최 되 었 다.그때 부터 그룹 은 심 천 횡 강 공장 에서 동관 교 두 로 이 사 를 갔다.  


최근 업계 에 서 는 공장 부지 가 벽 계원 에 매입 되 어 심 천 사 카 타 석유화학 공업 단지 에 있 는 도 널 리 가 생산 능력 을 동관 기지 로 이전 할 계획 이라는 소문 이 돌 고 있다.이 밖 에 수많은 중 소 포장 인쇄 업 체 들 이 심 천 에서 동관 으로 이전 했다.

360截图20200909092711372.jpg

생존: 친 환경, 디지털화, 지능 화 는 주제


몇 년 동안 의 발전 을 거 쳐 인쇄 포장 업 계 는 전체적으로 난관 에 부 딪 히 기 시 작 했 고 시장 도 재고 단계 에 들 어 섰 다.2014 년 초 에 전 세계 수요 위축 과 환경 폭풍 의 지속 적 인 압력 에 포장 인쇄 업 계 는 " 수렁. " 생산능력 과잉 과 높 은 원가.


" 경제 환경의 변화 에 따라 과거 단순 가공 제 조 는 기업 의 수 요 를 충족 시 킬 수 없 었 다.브랜드 강점 의 결핍 으로 인해 우 리 는 오랫동안 미소 곡선 의 밑부분 에 처 하 게 되 었 다.특히 2008 년 글로벌 금융 위기 이후 대부분의 기업 들 이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를 앞 두 고 있다.자주 적 브랜드 와 채널 이 부족 해 직접 소비자 들 을 상대 하기 도 어렵 고 통 증 을 찾아내 기도 어렵다. " 천 승 문 호 채 판화 회장 은 과 의 인터뷰 에서 현재 업계 의 문제점 을 솔직하게 말 했다. 기업 이 시대 에 뒤떨어 진 발전 모델 을 지 키 면 다 원화 되 기 어렵 다 는 것 을 거듭 밝 혔 다.


최근 몇 년 동안 포장 인쇄 산업의 발전 과정 을 보면 친 환경, 디지털화, 스마트 화 는 이미 전체 산업 체인 에 침투 하여 업계 의 구조 전환 과 업 그 레이 드 를 점차적으로 이 끌 고 있다.현재 포장 인쇄 분야 의 선두 주자 인 호랑이 컬러 인쇄 는 국내 최초 로 디지털 컬러 인쇄 기술 을 사용 한 제조 업 체 중 하나 이다.2010 년 에 호 채 평면 예술 은 대량의 디지털 인쇄기 를 구 매 했다.이후 호 채 디지털 인쇄 는 급속 한 발전 단계 에 접어 들 면서 우리 나라 최초의 디지털 인쇄 모델 은 디지털 인쇄 시 대 를 열 었 다.2015 년 부터 2016 년 까지 타이 거 컬러 인쇄 는 업계 의 기적 을 일 으 켜 2 년 동안 15 배 성장 했다.


미래: 열심히 일 하고 새벽 이 오기 전에


과거 에는 포장 과 인쇄 모두 소지 품 과 보호 물품 이 었 다.전통 적 인 포장 인쇄 는 영수증 을 받 아서 만 든 것 이다.시대 의 변천 에 따라 제품 포장 은 제품 의 일부분 이 되 었 고 선물 포장 은 가치 의 일부분 이 되 었 다. 광고 선물 포장 은 이미 전파 의 일부분 이 되 었 고 포장 인쇄 회 사 는 현재 전통 과 기술 의 집성 업 체 이다.문화 창조력 의 창조 자.디지털 화의 흐름 에서 스마트 포장 기술 의 발전 에 따라 포장 인쇄 는 개성 화 된 맞 춤 형 포장 을 바탕 으로 사용자 데 이 터 를 수집 하여 심도 있 고 정확 한 마 케 팅 과 상호작용 체험 의 새로운 사명 을 실현 한다.

너무 이른: igital 인쇄는 전통적인 카톤 포장...

다음 것: No