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ongguan Jianfeng Colour Printing Co. , Ltd.

\\ "전략 은 근본, 창의 제일", 검 봉 포장 박스 디자인 정확 한 잠 금 브랜드 특색

출시 시간: 2020-09-09 18:52:49  조회수: 28

친 환경, 에너지 절약 과 배출 감 소 는 이미 각 분야 의 새로운 시대 의 발전 방향 이 되 었 다.특히 포장 디자인 등 업계 의 경우 녹색 포장 디자인 이 더욱 창의 적 이 고 더 많은 소비자 들 이 포장 창의 디자인 의 최 우선 요소 로 여 겨 진다.따라서 실제 구 매 와 소비 과정 에서 제품 포장 디자인 이 매우 중요 하 다.

4`1.jpg

녹색 재 료 를 선택 하 시 겠 습 니까?정교 한 분위기, 아이디어, 혁신 인가요?현대 심미 적 수요 에 부합 합 니까?일련의 어 려 운 문 제 는 소비자 가 제품 을 선택 하 는 중요 한 구성 부분 이자 소비자 가 제품 에 대한 첫 인상 이다.따라서 친 환경 이념 을 어떻게 유기 적 으로 결합 시 키 느 냐 가 현대 포장 디자인 의 중요 한 방향 이다.

4`2.jpg

현대 녹색 창의 포장 디자인 의 대표 적 인 브랜드 로 서 건 봉 창의 포장 은 국내 에서 앞장 서 는 고급 브랜드 포장 해결 방안 의 공급 업 체 이다.창립 이후 Boxside Creative Packaging 은 수 십 개의 자산 500 대 고객 과 수백 개의 고급 브랜드 에 창의 적 인 포장 디자인 서 비 스 를 제공 하여 전자, 건강, 담배, 술, 화장품, 식품 등 업계 의 고객 에 게 전문 적 이 고 전문 적 인 포장 디자인 서 비 스 를 제공 했다.경 쟁 력 있 는 포장 제품, 해결 방안 과 서 비 스 는 근본적으로 고객 의 브랜드 가 치 를 향상 시 켰 다.잘 나 가 는 제품 을 만 들 고 박스 의 한 면 을 선택해 야 한다.만 여 개의 기업 이 증명 하 듯 이 포장 상자 의 누적 판 매 량 이 1 억 을 돌파 했다.

건 봉 창의 포장 이 제공 하 는 제품 과 해결 방안 은 주로 R 을 통 해 & D. 친 환경 자 재 를 홍보 하고 친 환경 자 재 를 바탕 으로 창의 적 인 디자인, 혁신 적 인 연구 개발, 통합 제조, 자동화 대량 생산, 다 지역 운영, 신속 한 납품 등 전문 서 비 스 를 제공한다.바로 상자 식 창의 포장 은 친 환경 과 창의 포장 디자인 의 이념 을 충분히 융합 시 켰 기 때문에 상자 식 창의 포장 디자인 작품 은 독일 인기 상, iF 디자인 상, 미국 모 비 스 광고 상 등 세계 적 인 산업 디자인 대상 을 수 상 했 습 니 다.상 은 이미 포장 디자인 분야 의 새로운 힘 이 되 었 다.

360截图20200909095949247.jpg

건 봉 창의 포장 은 좋 은 창의 포장 이 자신 에 게 말 을 할 수 있 고 제품 에 더 높 은 부가 가 치 를 가 져 다 줄 수 있다 고 주장 한다.그 렇 기 때문에 건 봉 창의 포장 은 설립 이후 창의 적 인 포장 디자인 으로 브랜드 전 파 를 가속 화하 고 제품 의 판 매 를 향상 시 키 는 데 착안 해 왔 다. " 전략 가이드, 창의 제일 " 디자인 이념 에 있어 전통 적 인 디자인 기법 과 현대 생산 기법 을 결합 시 키 고 친 환경 이념 을 충분히 통합 시 켜 제품 의 의미 와 마 케 팅 을 하나 로 융합 시 키 고 창의 적 인 포장 디자인 은 더욱 매력 적 이 고 판매 력 이 있다.앞으로 건 봉 창의 포장 은 녹색 창의 포장 디자인 의 연구 개발 과 홍 보 를 위해 자신의 노력 을 통 해 친 환경 이념 을 계속 선양 하고 정상 적 이 고 효과 적 인 운영 체 제 를 형성 하고 자 한다.


너무 이른: No

다음 것: igital 인쇄는 전통적인 카톤 포장...